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딸 확정(?)받았어요-! 각도법 처음 올려봐요!

오늘 딸 확정(?)받았어요-! 각도법 처음 올려봐요!

각도법 올리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혹시 도움이 되실까 싶어서요! 저는 병원에서 뽑아주신 사진으로는 각도가 안보여서 각도법은 못보고 넘어가나 싶었는데 1차 기형아 검사때 초음파영상을 매일 보다보니 생식기가 보이더라구요! (위 사진이 영상 캡쳐본이에요!) 생식기는 탯줄보다 아래에 뼈처럼 안에 흰색선이 보여요! 그게 생식기인데 생식기의 방향만 보시면 안되고 생식기와 척추의 수평 각을 보셔야되요! 각이 수평이면 딸 척추를 ㅡ 자로 기준두고 척추보다 생식기 뼈 끝이 올라가는 방향의 각이면 아들이래요!! 저는 입덧이 심해서 초기에 냄새나는것보단 과일 요거트만 땡겼는데 입덧약먹고 진정되면서는 고기도 땡기고 밀가루도 잘먹었어요 아직도 입덧이 있어서 임신전 잘먹던 해산물은 아예 근처에도 못가요ㅠㅠ 땡기는 음식 성별하고는 크게 상관없는게 아닌가..싶어요ㅎㅎㅎㅎ.. 온식구가 부담스럽게 딸을 원하셔서 걱정이 한가득이었는데ㅠㅠ마음이 좀 편하긴하네요ㅠㅠ 아들을 원했던건 저 하나라ㅋㅋㅋㅋ 둘째까지..꼭.. 도전해보려합니다 베동여러분들 이제 슬슬 성별나오실때네요!! 남은 임신기간도 함께 즐겁게 보내요!ㅎㅎㅎ

댓글

1

  1. 저는 11주부터 아들이라고 병원에서 알려준 케이스인데요 ㅎㅎㅎ 맞아요 ! 저희 아가는 왕자님인데 척추랑 생식기 각도가 거의 90도 였어요 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