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착각을 어마무시하게하고있었어요ㅋ

착각을 어마무시하게하고있었어요ㅋ

매일 과일이랑 밀가루만땡기고 육고기는 보기도싫고 각도법봤을때도 딸각이라며 그래가지구 당연딸 맘이라생각해서 ㅎㅎ 이번 초음파보러갈때 빅리본핀에 핑크원피스입고 룰루랄라 갔는데 저 정확한존재감 ㅎㅎㅎㅎㅎ 내 새꾸는 성별상관없이 다 사랑스럽겠지만 딸부잣집에서 자란터라 아들키울생각하니 조금어색하긴하네요ㅎㅎ 내새꾸랑 낯가릴듯 ㅋㅋ

댓글

14

  1. 저는 고기많이먹고 밀가루 먹고 신음식은 쳐다도 안봤는데 딸이에요 ! ㅋㅋㅋㅋ

  2. 저도 밀가루, 과일만 주로먹고 잘먹던 육고기는 몇점 못먹었는데 아들이에요 ㅋㅋㅋㅋ 다들 먹는거보고 딸생각했는데 아들이라 이상황이 너무 재밌고 웃겨요 ㅋ

  3. 저도 입덧때문에 고기 쳐다도 안보고 과일만 겨우 먹었는데 14주에 꽈추가 뙇..^^

  4. 저도 그래여!ㅎㅎ다 딸이라 그랬는데 아들이에용

  5. ㅋㅋㅋ전 입덧으로 입맛을 잃어서 고기고 뭐고 다 싫고 그나마 먹히는게 과일이었어요😭 태몽, 심박수, 심장소리에 심지어 각도법 딸이었고 성기 끝 갈라짐까지 완벽했는데..!! 진짜진짜 큰 왕꼬튜가.. 하하하 그래서 이왕 아들이면 클 수록 좋다! 하고 자랑스러워할라구요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습니다 맞습니다~ 클수록 좋죠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