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찌 임신중인데 연연연연생이라서 밑이 빠질것 같나 하고 잇다가 병원갓는데 괜찮다고 하시면서 쉬라고 햇어요.. 감기까지 2달 달고 잇어서 조산기 살짝 잇으니깐 쉬라는데 쉴수가 없네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밑빠지는 느낌 나는 분들 있나요?
이제 15주 4일인데요 첫째랑 한시간정도 놀이터에서 놀고나면 항상 밑빠지는 느낌이들어요. 이런 분들 있나요?
댓글
10
저두 둘찌 임신중인데 벌써 들어요. 첫째땐 만삭됬을때 들더니 둘째라그런지 원래 빠른건가하고 그냥 그러고말아요.,ㅠ
저 둘째 임신중인데 밑빠지는 느낌보단 아랫배가 묵직한 느낌들고 자주뭉쳐서 병원갔더니 경부길이 짧아져서 조산기판정받았어여,,, 담주에 맥수술 받으러갑니당,,

아ㅠㅠ 그렇군요 묵직한 느낌은 또 다른건가보네요 병원가보는게 답인거같네요
병원한번 가보세요! 저도 밑빠지는것같은 증상이 있었는데 경부길이 짧은편이라 이번검진땐 좀 늘어나긴했는데 그래도 조심하라고 하시더라구요 !

아하 ㅜㅜ 네네 다음주가 16주 검진이라 기다리려고 했는데 내일가봐야겠어요
전 항상 밑빠짐 느껴져서 아파요ㅠㅠ 병원가도 딱히 해줄수 있는건 없도라구용

경부길이 재보셨어요?

네 ㅠㅠ경부길이랑 질촘파 봣는데 이상없다고 하셧어요 애기도 잘크고있고 17주인데 샛째거든요 태동도 활발하고 애기가 주수보다 조금커서 눌러서 아픈거라고하셧어요 ㅠㅠ

그래도 애기는 괜찮다니 다행이네요! 경부길이 짧아졌을까봐 걱정하고 있었는데 그거랑 상관없이 이런 느낌이 날수도 있나보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