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금기음식

16주차 들면서 입덧이 조금씩 나아지고 땡기는 음식들이 생기는데요 .. 그나마 땡겨서 먹던 음식들에 대한 검색을 하면서 오늘 폭풍 오열했네요 ㅠㅠ 임산부 음식에는 맛술을 넣으면 안된다는데 저는 모르고 몇번 넣었네요.. 생크림 딸기 케익이 한동안 땡겨서 몇번 먹었는데 생크림에는 알콜이 들어가서 안된다네요 .... 마지막으로 요즘 체리가 너무너무 땡겨서 앉으면 한팩이고 두팩이고 먹는데 체리에는 기형아 유발 성분이 있어서 소량만 먹어야한대요 하아.............. 너무 걱정되고 마음이 힘드네요ㅜㅜ 초산이라 더 그럴까요? 혹시 이런 경험이 있으시거나 자세한 정보 알고계시는 분 있으실까요?

댓글

30

  1. 저도 체리 두팩씩 먹는데 한팩 나눠서 이틀 먹어욥....

  2. 대부분의 인터넷에서 떠도는건 잘못된 정보가 많데요~~ 진짜 왠만한건 다 괜찮으니까 괜히 너무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좋데요~~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네ㅠ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2. subcomment icon

      아 이거 ㅋㅋㅋㅋ엄청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3.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그쵸🤣🤣🤣

  3. 저아는동생은 만삭때 술자리에서 결국 못참고 막걸리 한잔을 쭉 들이켰습니다...근데 건강하게 아기잘태어났고 지금도 문제없이 잘크고있어요..넘걱정마세요. 저 첫째때 체리 이빠이 먹었어요. 금기음식에 따로 못봤거든요. 근데 건강하고 넘 예쁜딸이 태어났고 지금까지도 아무문제 없어요~~ 팥도 안된다는데 요샌 팥빙수에 미쳐서 한번은 걍 먹었습니다,.옛날 엄마들은 이런정보없이 딱히 없어서 못먹는음식많았기에 먹고싶은건 다 먹었다고합니다. 울엄마 애3키워놓고 아직도 그음식. 그게안된대? 이런질문많으세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가끔은 과한 정보가 오히려 마이너스가 되기도 하는거같아요 .. 감사합니다^^

  4. 그거로 스트레스 받는 게 아이한테 더 악영향 가요.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는 믿을 게 못 됩니다. 꼭 의사 선생님한테 물어보세요! 괜히 스트레스 받지 마셔요 ㅜ

    1. subcomment icon

      네네! 결국 스트레스가 가장 안좋을테니 너무 유난떨지 말아야겠어요 ㅠ 감사합니당 ㅎㅎ

  5. 술담배마약만 안하시믄 댈거 같아요 ㅎㅎ 물론 술은 안되지만 진짜 맥주도 한모금 먹어도 기형아 뭐 그런거 안될껄요 하물며 맛술은 더더욱 괜찮습니당 ㅎㅎ

    1. subcomment icon

      마약 ㅋㅋㅋ 네 감사해요 마음이 한결 놓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