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남편인데 저랑 태몽이 똑같으시네요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꺄 오늘 성별 듣고 왔어용 !!!!!

진료보는데 선생님이 처음에 다리 꼬고있어서 안보인다구...ㅋㅋㅋㅋ하셔서 아 오늘은 못알고 가나보다....ㅠㅠ했는데 마지막에 밤달이가 고맙게도 다리 사일 딱!!보여줬어용 ㅋㅋㅋㅋㅋㅋㅋ 딸바보 원했던 남편은 바로 시무룩 모드 들어가구 아들바보 원했던 저는 신나서 놀리구 ㅋㅋㅋㅋㅋ 진료실 나가는데 쌤이 확실한거같다구 한번 더 말해주셨네용ㅋㅋㅋㅋㅋ 15주 5일차라 기대는 크게 안했었는데 오늘 알아서 속은 다 시원해지네용... 이제 기형아검사 결과만 기다리면 될거같아용ㅠㅠㅠ 제발 별 일 없기를..!! 참고로 저는 임신하고 나서 과일보단 고기를 진짜 어어엄청나게 자주 먹었구용 태몽은 멧돼지 여러마리중에 한마리만 집안에 들어왔었어용ㅎㅎㅎㅎ 각도상으로도 약간 아들같다 생각했고 주변에서도 다 아들같다고 했었어용..!! 꼭 맞는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맞는 것도 있는거같아 공유하고 갑니당...!!! 우리 아들!!!! 밤달아 앞으로 더 잘 부탁해♡
댓글
8

오 진짜요?ㅎㅎ멧돼지꿈이 엄청 좋은거래요!!!그래서 칸쵸형님은 아기 성별 알고 계신건가요??!

15주차에 갔는데 안보여준대요ㅎ 오늘 17주차 됐습니다
삭제된 댓글이에요

감사합니다!!!! 다녀오셨나요?????!(두근두근)
ㅎㅎ건강하게 남은시간 잘자라렴~ 축하드립니당^ㅡ^

랑이엄마님 넘 감사드립니당 ♡ 좋은 하루 되세요!
축하드려요!!! 저희도 저는 아들 남편은 딸 원했는데, 저희는 99% 딸이라고 하셨어요😂 건강하고 예쁘게 잘 품어보아요!🩷

앜 저와는 달리 남편분께서 넘 좋아하셨겠어용ㅋㅋㅋㅋㅋ 저는 99% 아들인걸루...ㅋㅋ 우리 건강하게 품고 낳아봅시당 :) 감사해요 동글이님♡♡♡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