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두딸의 질투가 하늘을 찌르겟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1일인데 원장님말씀
둥이인데 성별여쭈니 요리조리보시다 둘다 엄마를닮은거같다고 말씀하셨는데 그럼 딸둘인거같은데 전너무좋은데 충격적인 반전은없겠죠...?^^;;
댓글
3
와 ㅋㅋㅋ 귀하디귀한 딸둘아빠시네용ㅋㅋㅋ 16주이후까진 그래도 봐야겠지만 쌤이 그러셨음 맞을듯요. 축하드립니다 ㅋㅋ

ㅎㅎ제발 변화없길바랄뿐입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