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즙말고 할건 없더라구용,,,정 심하시면 병원에서 알마겔 처방해주시나 여쭤보세요. 그리고 당분간 기름진거 자극적인거 과식 피하시는게 답입니다 ㅜㅜ저도 매운거 먹었다가 지금 며칠째 식도염 심해져서 양배추즙 1일 2즙하고 있어요 ㅠ 힘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목만 아픈 식도염ㅠ
14주차 임신부에요ㅠ 임신 전에도 종종 식도염 걸리곤 했는데요.. 며칠 전부터 목이 너무너무 따가워요 쓰린거랑 다르게 따가워 죽겠는.. 특히 잠들려고 할때 뜨끔한게 너무 아파서 ㅠㅠ 잠에 못들겠어요 과식하거나 기름진거 먹으면 더 심한거 같긴한데 속은 별로 더부룩하지 않아요ㅠㅠ 위도 아프거나 쓰린 증상 하나도 없구요 저처럼 이런분 또 계실까요? 양배추즙 말고 뭘 먹으면 좀 좋아질까요..😭😭 고통스럽네요..
댓글
4

ㅜㅜ알마겔은 다니던 산부인과 가서 처방받아야 하나요 아님 일반 내과로 가야하나용..? 보통은 위가 더부룩하다던데 전 목이 왜이리 따가운지 모르겠어요.. 코로난가 싶어 여러번 검사했다니까요😂 응원 감사해요 밤달맘님도 화이팅이에요!!

산부인과에서도 처방해주시지않을까용?!!아니면 다니던 내과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감사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