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두통과 열 병원 가야 하나요?

8주 4일차 접어들었어요. 낮에는 좀 괜찮은데 오후 5-6시정도부터 열이 올라서 38도정도까지 오르고 머리가 무거워요..두통도 살짝 있고요..어젯밤에는 해열제를 먹어도 37.7아래로 안떨어지더라고요. 해열제 한번 더 먹고 살짝 열 내려서 잠을 좀 잤네요. 혹시 몰라 자가키트 했는데 코로나는 음성 나왔고 감기라 하기엔 기침 콧물 가래 목아픈 증상 등 아무 증상이 없어요.. 다음 검진이 목요일인데 타이레놀 먹으며 지켜봐도 되나요 아니면 병원 가보는게 좋을까요

댓글

5

  1.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38도가 되면 산모도 산모지만 뱃속 아가도 위험하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네 답글들 주셔서 걱정하느니 다녀오자해서 다녀왔어요. 일단 약을 한번 더 먹으니 열은 좀 잡혔네요..아기에게 안좋을까봐 노심초사 ㅜㅜ

    2. subcomment icon

      열이 좀 잡히셨다니 다행이에요! 초기에는 기초체온이 올라서 체온조절이 잘 안될 수도 있다고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아가도 크리스틴님도 건강하길 바라요🙏

  2. 38도 이상 무조건 병원 내원하라고 하던데요 체온높으면 아가도 위험하데요

    1. subcomment icon

      네 병원 다녀왔어요-아기가 걱정되어서요 ㅜ 다행히 별다른 증상은 없어 타이레놀만 처방받고 왔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