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지금은 8주차 이고 원래 자다가 진짜 안깨는데 6주차 정도 부터였나.. 화장실 못참을정도로 마려워서 새벽에도 몇번 깨서 다녀와요 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화장실
오늘로 딱 6주차인데요. 어제밤에 화장실을 자다가 3번이나 갔어요 ㅠㅠ 그전날도 그렇고요… 자궁이 커지면서 방광이 눌러서 그렇다던데 다른 분들도 화장실 자주가시나요?
댓글
10
맞아요 ㅜ 새벽에 5시반쯤 깨서 화장실 가기도 하고 넘 졸린데 방광 터질거 같아서 어쩔수 없이 인나요 ㅜㅜㅜ 자기전에 쥐어짜듯 마지막으로 화장실 들렸다가 자는데도요 ㅎ
저도 3-4번 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그래서 너무 피곤…
저도 늦게자면 2번 쫌 일찍자면 3번가요ㅜㅜ 잘때 한번도 안깨고 자던 스타일인데 자꾸 깨서 화장실가려니 너무 귀찮고 피곤해여ㅜㅜㅜ ㅜ
저도 5주6일찬데 화장실 진짜 자주가고 가스도 잘차네요 ㅠㅠㅎㅎ 다 비슷한가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