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질입구 붓거나 따가운분들 계신가요?

어젠가 그제부터 질안에서 뭐가 나와있는 건 아니구 부은거처럼 질정넣는 질입구 부근이 동그랗게 부어있는걸 확인했는데 뭔가 계속 밑에가 쓸릴때 아픈거처럼 따갑고 그러네요 이게 밑빠지는 느낌인지..... 당기는 느낌인거 같기도하고... 제가 질염을 가지고 있긴 한데 질염 때문일까요?아님 이것도 임신 증상일까요?ㅠㅠ 몇 일 지켜보고 계속 불편하면 병원은 가보려 하는데 저와같은 분들 계신지 궁금해서요.

댓글

3

  1. 질 입구가 너무 간지럽고 부어서 바로 산부인과가서 질염균 검사 받았었어요 다행이도 단순 곰팡이균이었고요, 바로 산부인과 가세요!!

    1. subcomment icon

      제가 가드넬라균 보유중이에용 출산하고 제대로 치료하라셨거든요ㅠㅠㅠ 별로 심하게 간지럽진 않아서 지난번에 질정 몇일 넣고 바르는 크림만 바르고 있었는데 가려움은 참을만한데 질입구보니 부어있어서 혹시 뭔가해서 글 써봤어요.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네넹 내일 산부인과 바로 가서 균검사 받으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질입구 붓거나 따가운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