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은 이지맘 스텝이용~ 쿠팡에서 사서 먹고 있어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엽산제랑 비타민추천해주세용
드시는 영양제중에 괜찮다싶은 영양제 있으신가요?? 이번에 철분.엽산제 바꾸고 저번에 비타민D가 부족하다 하셧어서 영양제도 같이 먹어볼까해요!! 괜찮은거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댓글
5
닥터프레그맘 스텝2 (철분) 추천해요:) 한 알로 영양제 끝이에요~
차병원이용~ 한꺼번에 챙겨먹을수있어서 편해용
엘레뉴도 괜찮아요! 철분은 보건소에서 준거먹고 잇어요ㅎㅎ비타민D는 병원에서 액상 처방받아서 먹고잇어요 엽산은 보건소에서 준거먹다가 안먹어도된다길래 중단햇어요!
엘레뉴 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