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인정병원다니시나봐요 ㅎㅎㅎㅎ 저도 다니는데 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삼형제맘이 되었어요ㅜ.ㅜ

딸이 기다렸지만 아들 삼형제이네요ㅜ.ㅜ 첫째가 고2라서 덜 힘들겠지만 급우울해요ㅜ.ㅜ 저 잘할수있겠죠?ㅜ.ㅜ
댓글
15

근데 저는 첫째가 아들이라 둘째도 아들을 바랬었는데 ㅜㅜ 요즘 세상도 너무 흉흉하고 딸같은 아들 너무 귀엽자나요😀내맘대로는 안되지만 그렇게 키워보심이 ㅎㅎㅎㅎㅎ

같은 병원댕기는 분을 만나다니 신기해요ㅋㅋ 어제는 우울했는데 받아드리니 편해졌어요ㅋㅋ 딸낳으면 씻기는것도 첨이라 걱정이되더라구요~ 첫째가 지금처럼 둘째 씻기는건 해준다고하니 다행이에요ㅋㅋ
저는 5주차 아들 쌍둥이예요~ 빨리 만났으면 좋겠어용♡

와우~~~ 어제까지 우울했는데 받아드리니 편하네요ㅋㅋ
아침에 딸이기를 바랬는데.. ㅠㅠ 제 주위에도 삼형제인 친구가 둘이나 있는데 그 누구보다 잘 키우고 좋아보이더라구요. 근데 아들 셋이면 꼭 딸 노릇하는 아들이 있더라구요.

둘째가 그래서 셋째는 걱정이에요ㅜ.ㅜ
잘 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형아들이 강하게 키워줄 거예요. 그래도 셋째는 사랑이죠💕

감사해요~~~^^
엄마한텐 딸있어야한다는말 .. 저두 ㅜㅜㅜ 넘겨야지 ~ 싶으면서도 삼형제 임산부에겐 너무 속상한 말이더라구요 ㅠㅠ

맞아요~~~ 걍 아무말 안했으면 좋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