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대전이고 11월 출산인데~ 베동 찾다가… 지금은 너무 늦었을까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대전 베동톡방이 있을까요?
대전에서 11월 초산 예정인데 예비맘 톡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댓글
15
저도대전이용 ~ 11월출산이에용 ㅋㅋ

앗 반갑습니다 ㅎㅎ!! 대전방이 따로 있을까요

교류하고 싶어서 만들어봤어요! 대전 흑토끼 11월 베동방 https://open.kakao.com/o/gGUxn1of
반가워요 😄

안녕하세요 ㅎㅎ 대전 반가워요

교류하고 싶어서 만들어봤어요! 대전 흑토끼 11월 베동방 https://open.kakao.com/o/gGUxn1of
저도 대전입니당 11월 베동님들이 계시다니 괜시리 반갑네욤🤗

반갑습니다 ㅎㅎ 대전 방 얘기는 유독 안보이더라구여

교류하고 싶어서 만들어봤어요! 대전 흑토끼 11월 베동방 https://open.kakao.com/o/gGUxn1of
저도 대전 유성이에요~! 11월 출산이구요 😆 반가워요!

반가워요!! ㅎㅎ 대전은 유독 안보이더라구요

아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ㅠㅠ 아무것도 모르지만 같이 공유해봐용..💟

ㅎㅎ 네 같이 얘기하는 베동만 있어도 좋대요!!

교류하고 싶어서 만들어봤어요! 대전 흑토끼 11월 베동방 https://open.kakao.com/o/gGUxn1of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