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도 똑같이 영업하는거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저는 이미 태아보험을 한달전에 들었어요 근데 어제 베이비페어 갔다가 태아보험 하시는 분이 불필요 한걸 들었는지 아닌지 봐준다고 해서, 다시 설계를 해주셨는데 지금 제가 불필요 한게 너무 많더라구요 (직접 뭐가 왜 불필요 한지 체크 해주심) 오늘이 딱 한달째라 오늘 해지 하면 전액 환불 된다고 다시 들어라고 하시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고민 되요 보험이라는게 공부 안하면 잘 모르는 분야고 ... 믿어도 되나 싶고 이런경우 해지 하실건가여 ㅜㅜ????
댓글
6

저도.딱콩맘님 의견에 동의해요ㅋㅋㅋ 해지하고 다시하라고 여기저기서 엄청들하더라구요ㅋ 제설계사님이 잘해줬다하니 그럼 사은품 더 주겠다고하더라구요ㅋㅋㅋㅋ
보험 재설계하면 됩니다. 굳이 해지할 필요는 없어요~
불필요한게있음 배서 하면 될텐데- 한번 검색해보세요. 항목을 삭제하거나 증액하거나 하는거에요. 체크해주신 내용 토대로 가든11님이 한번 검색해보고 공부해보세요.^^
저두 얼굴보지 않고 유선상으로 태아보험 들었는데 베이비페어가서 점검받으니 불필요한것도 많고 들어야 하는건 빠져있고 그러더라구요.. 전 두달정도 넣은 상태인데 넣은금액 다 못받아두 해지하고 다시 들었습니당! 보험은 답이 없는것 같아요 ~ 듣고 믿음 가는곳으로 믿구 가는게 나을것 같아용!
불필요한게 있으면 그 항목만 삭제할 수 있을텐데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