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의가 12주 지낫으니 해도 된다해서 했어요~ 15주차에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염색하신분 계신가요???
임신전에 머리색이 밝았었는데 임신하고나서 뿌염을 안했더니 지금 머리가 완전 투톤에....너무 지저분해요😭 그래서 이제 18주차 임신중기이고 전체적으로 어두운 색으로 염색을 해볼까 하는데... 요즘엔 엘로이 천연염색이라고 임산부들도 할수있는 염색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엘로이 천연염색으로 해볼까 하는데 천연이더라도 염색이 애기한테 안좋다는 말들이 많아서 고민중입니다😭😭 혹시 미용실에 근무하시는 분들이나 엘로이 천연염색 해보신분들 괜찮으신지... 의견좀주세용!!
댓글
9
주치의는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가능하면 천연약으로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오늘 와칸염색 했습니다.
현직미용사입니당 전 결혼식때문에 일반염색약으로 6주차에 뿌염했고 12주차에 블랙으로 덮었어용ㅎㅎ 엘로이랑 와칸은 톤업은 불가하니 참고하시고 굳이 그걸로 안해도되지만 걱정되시면 엘로이나 와칸으로 덮으셔용~~
저 담당의사쌤은 해도 된다구 하셨어용..!
‘와칸 염색약’ 이라고 임산부들이 많이 사용하는 염색약 있어요 ! 저는 16주 지나고 17주에 하려고 사놨어요 ! 전 결혼식을 해야해서 염색을 안할수가 없어서 찾아보다가 저걸로 사놨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