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대단하세요 ㅠㅠ 축하드려요~^^ 아이들 텀이 셋다 기네요 첫째품고있는 맘은 그저 신기합니다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2차기형아검사하러가요ㅜ.ㅜ
노산이라 넘 떨려요ㅜ.ㅜ 거기다 고2첫째랑 7살 둘째가 "난 오빠하고싶어" 그러고 등교하고 둘째는 형따라서 오빠하고싶다고 얘기하는데 넘 부담스러워요ㅜ.ㅜ 오늘 아침은 떨리고 부담스러운 아침이네요ㅋㅋ
댓글
12

20대,30대,40대에 출산을 한번씩하네요ㅜ.ㅜ

와.....대단하세요 진짜..👍 열달동안 잘품고있다가 건강하게 예쁜아기 출산하세요^^
혹시 2차 기형아 검사 몇주차에 가셨어용??

15주 3일요

감사합니다 아들셋맘 확정되셨군요ㅠㅠ 화이팅입니다!!!
다녀와서 알려주세요! 궁금하네요🎀 딸기원~~

아들이래요ㅜ.ㅜ 삼형제맘이에요ㅜ.ㅜ
딸 기운 드려요~~ 딸 낳으면 오빠들이 넘 좋아할듯 하네요💕💕

삼형제에요ㅜ.ㅜ
셋째 찰떡이는 딸이었음 좋겠네요.^^ 모두의 바램대로~

지인들도 딸낳으라고 배넷저고리를 다 핑크로 사주고있어요ㅋㅋ 제발 딸이길~~~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