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3세 산모인데 난임병원다닐때부터 권하시길래 그땐 안하겠다고 했는데 출산병원 옮기고도 또 니프티 당연히 해야하는것처럼 말씀하셔서 이번엔 그냥 했어요. 검사해서 정상소견받으니 맘이 편하긴한데 강요아닌 강요가 없었더라면 전 안했을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차 기형아 검사결과 문자로 받았는데요~
기형아 검사결과 나이에 따른 고위험 가능성 제외하고 모두 저위험군입니다. 이렇게 왔으면 특별히 니프티 안해도 되겠죠?? 나이가 고위험인 42살이라서요ㅎㅎ
댓글
4
저는 만39인데 선생님께서 권하셔서 그냥 했어요 그외에도 하라는거 그냥 다 하려구요 고민하는 개 싫어서.. ㅎㅎ 하고나니 맘편하다 라는 장점이 ㅋㅋㅋㅋ
나이 있으셔도 주변에 하시는분들 그리 많이 못보긴했는데, 한번 신경쓰기 시작하면 출산전까지 괜찮을까 계속 걱정하시면서 지내시는 분들은 종종봤어요 🥲 계속 찝찝하실거면 검사하고 맘편히 쭉~ 계속 딱히 찝찝하지는 않을것 같다하면 안하는 쪽으로요 😅...

정답이네요~^^ 신랑이랑 상의해보고 결정해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