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여 ㅠㅠ 배가너무 아파여 물먹기도 겁나고 방광염인줄 알고 산부인과가니 정상이래요 자궁때문에 소변 대변 둘다 눌린다고 하네요 배도 딱딱하니 변비5일된느낌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 아픈증상
인터넷에 검색해도 저같은 증상은 없어서ㅠㅠ혹시나히고 글남겨요 그 자궁 아랫부분에 약간 방광? 쪽에 소변을 볼때 뭔가 불편한 느낌이있어요 소변오래참았다가 배출할때 방광이 줄어들면서 느끼는 느낌이랑 비슷한데 아무튼 그래서 평소에는 그냥 그런가보다하는데 눌러보면 아파요.... 배를 누르면 안된다고하는데 뭔가 뭉친거깉이서 풀어줘야할것같고 그런느낌이에요🥲 혹시 비슷한 증상가지고 계신 분 있을까요? ㅠㅠㅠㅠㅠㅠ병원예약하려고했더니 8일까지 막혀가지고 응급실을 가봐야하나 괜히 걱정되네요
댓글
5
헉 저도 그래요 방광염인가 했는데 그건 또 아닌거 같고해서 다음 산부인과 갈때 물어볼까 했어요ㅠㅠ 뭔가 눌려있나 하는 느낌이기도 하도 쪼이는 느낌인거 같기고 하고 소변볼때 아프지는 않은데 불편한느낌이에요ㅠㅠ 소변 자주 마려운 느낌도 드는데 막상 화장실가면 아니구.. 그래서 결론은 눌려서 그런가 하고 있었어요
엇 저도그래요 한 일주일된거같아요 방광염은아닌데 소변도 배가눌려져서 자주마려운느낌이고 .. 오른쪽아랫배가아파요 ㅠ
저도 그래용 눌러도 아프구요 근데 딱히 방광염같진 않아서...그냥 그려려니 하고 있긴한데 저도 진짜 어떤땐 악소리나용 ㅠㅠㅠㅠ자궁에 눌리거나 커지는 중이라 임신 증상이려니 하고 있어요
저도 며칠 그러다가 다시 괜찮아지던데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