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코로나한참 심각할때 미리사둔약이 타세놀이엇는데 성분같다거해서 임신하고 머리아플때종종먹었어욥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타이레놀 국산??

두통때문에 먹던 타이레놀이 다 떨어져서 새로 사러 갔더니 약국에서 똑같은 타이레놀인데 미국산, 국산 차이로 성분은 똑같고, 임산부, 영유아도 먹는거라고 하는데 500원 더 저렴하다길래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요... 약사님이 괜찮다곤 했는데 국산 타이레놀은 처음이라.. 국산 타이레놀 괜찮을까요?? 먹어도 되겠죠..?
댓글
6

아 정말요?! 타세놀도 들어본거같아요! 성분만 같으면 괜찮은가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화학명(아세트아미노펜) 같으면 같은 성분이에요~ 걱정 말고 드세용 ㅎㅎ

넵! 답변 감사합니다~
성분은 같은데 상품명이 다룬거에요

성분이 같다면 안심하고 먹어보려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