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신은 안하지만 목욕탕은 가요~ 15주 2일인데 탕에 발만 5~10분 정도 담구고 1시간 이내로 빠짝 목욕하고 나와요! 저도 때안밀면 안되는 사람인지라..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 세신받으러 가도될까요
깨끗하게 빡빡 때밀고싶은데 목욕탕가서 세신 받아도될까요 다들 목욕탕 가시나요…
댓글
8
전 갔다왔어용 탕은 뜨거운 곳 말고 적당한 온도 탕에 반신욕 정도로만 하고 때밀었습니당 !!
저 오늘 15주 3일 인데 갔다왔어요 오랜만에 하니까 넘 좋더라구요 반신욕으로 5분정도 어깨까지 3분 정도만 탕안에 있었어요 엎드려서 세신하는것도 괜찮았어요^^
16주 4일째에 받고 왔어요! 한달에 한번 꼭 가던 사람인지라,, 한 3개월 안가니깡 죽겠도라구요ㅠㅠ 탕은 38도 탕에서 어깨까지 담구고 15분 정도 있었는데 중간중간 발만 담궜어요ㅎㅎ 세신 해주시는분께 임산부라는거 미리 말씀 드리고 엎드려선 안밀었어요! 앉아서 등 밀어주시더라구요!
집에서 밀어요.. 탕목 안해도 때미니 시원하더라구요 ㅎ

자궁 열때문에 탕에 오래있지 말라고 하던데 몇분 정도 계셨어요?! 저도 겁나 때밀고 싶어요...

저는 물받아서는 안하구.. 좀 따뜻한 물로 몸 마니적셔주고 밀었어여 ㅋ.. 안불리면 때 안나올줄 알았더니.. 제 착각이었나바여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