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자궁경부길이 짧음..

4일전부터 밑빠짐증상+질쪽을 잡아당기는 느낌이 간헐적으로 나타나서 오늘 결국 걱정되어 병원에 갔는데 경부가 많이 짧대요... 지금 주수에는 3.5~4cm가 정상이고 만삭때가 3cm인데 오늘 배초음파로 재본 결과 2.1cm가 나와서 질초음파로 정밀하게 재보니 2.7~2.8cm가 나왔어요😭 질정 1일 2회 처방받고 눕눕 하라고 오래 서있거나 앉아있지도 말라고 하시네요.. 밑빠짐 증상이 그냥 자궁커지려고 그런줄 알았던건데 아니였었나봐요... 다들 아프시면 병원 꼭 가셔요ㅠㅠ

댓글

9

  1. 저도 15주차인데 조금 짧은데 자궁이 무거워서 내려앉아있다고 수술꼭 해야한다해서 날짜잡고왔어요 ㅠㅠ 조금 아플때 빨리갈껄 엄청 후회중이에요 ..퓨ㅠ 수술후 출산전까지 나가서 산책이나 운동 집안일 금지 받았어요 그냥 누워만있으래서 앞날이 캄캄 …

    1. subcomment icon

      하아ㅠㅠ저희 다 힘든 임신기간을 보내겠메요

  2. 저는 임신전에 원추절제술 했던터라 혹시나 하고 경부길이 확인햤는데 15주에 강도 57%에 길이 2.7cm였어요.. 그래서 바로 더블맥수술 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직장 그만두고 4즈째 누워잇네요ㅜㅜ

  3. 눕눕과 절대안정 ㅜㅜ 꼭 하셔야겠네요 저도 그런느낌이 있는데..그냥 자궁커지는거라고 생각했는데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저는 맘님처럼 아프진 않고 신경쓰이는 정도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병원 안가려다 오늘 간건데 예상치 못한 이야길 듣고온거라 맘님도 가보셔요 신경쓰일바엔 차라리 제대로 보고 상담받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여ㅠㅠ

    2. subcomment icon

      배뭉침은 없으려여.?

  4. 경부길이 짧아지는 것도 많이 무섭네요...산모님들 글 보면 ㅠㅠㅠ.... 밑빠짐 증상이 근데 대체 어떤건가용..?잡아당기는 느낌..?아프고 그런건가요? 암튼 걱정 많으실텐데 절대 무리마시구 눕눕하셔서 괜찮아지시길 바랍니다 !!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네네 근데 심하진 않아요ㅠㅠ당기는 느낌•••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