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히려 극초기 4-5주때는 입덧했는데 6주부터 입덧이 사라졌어요 가슴통증도 안심하고요 졸리지도 않아요 ㅎㅎ 아기 잘 크고 있다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7주차 무증상인분들 계신가요?
이제 임신 7주차입니다 전 입덧도 없고 가슴도 크게 아프지 않아요 너무 무증상이라서 아기가 잘있는지 걱정이되네요ㅠㅠ
댓글
11
저도 무증상에 입덧도 없어서 너무 불안해서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6주3일 주수에 맞게 잘 크고있대요~ 선생님이 입덧없는것도 복이라고 하시네요~ 너무 걱정마세요^^
저도 무증상이라 너무 불안해요ㅠㅠ 저는 8주차..
저도 가슴만 아프고 증상이 거의 없어요
복받으신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