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비슷한시기에 시작해서 9주차에 좋아졌어요 갑자기 입덧이 좋아지면 아기가 안좋은거 일수도 있다는 글을 보고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다행히 건강히 잘 있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입덧 가라앉음
9주차 2일입니다 6주차부터 시작되었던 입덧이 3일 전부터 가라앉기 시작했어요.! 다른 증상은 없구요 무기력했던 몸에 힘도 돌고 먹는 것두 수월해졌어요 비슷한 경험을 하는 분 있을까요?
댓글
7
5주차부터 10주차인 지금까지 열심히 입덧중이요 🫡
저는 좀 가라앉는 듯 하더니 ㅜㅜ 다시 시작했어요 ㅠㅠ 9주 6일차입니다 ㅜㅜ
저두요!! 9주3,4일차정도부터 울렁거리는게 좀 가라앉아서 수월해진게 느껴져요! 아예 입덧없던 그 시절같진 않지만서도 ㅎㅎㅎ
저도 6주차부터 8주차까지 입덧으로 축쳐져 있다가 9주차부터 괜찮아졌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