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인데 심소 들은것만으로도~애기가 무럭무럭 크고 있는거같은데용!!???ㅎㅎ 좋은생각 좋은거 많이 챙겨드시면~다음번 진료엔 더 폭풍 성장할거예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1 일차! 드디어 심장 소리 듣고 왔어요 ㅠㅠ

요새 배가 꾹꾹 아프다가 어제 안아프고 평온한데 너무 이상해서 진료 예정일보다 일주일 먼저 병원에 다녀왔어요 ㅠㅠ~ 첫번째 아기집만 보고 와서 산모 수첩도 못받고 확정일도 못받았었는데 ... 혹시 잘못됐울까보ㅏ은근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ㅠ 다행이도 ㅎㅎ 심장소리까지 듣고 왔어요 110bpm !! 진짜 잘 놀고 있었네요 저도 드디어 다이아몬드 봤어요 ㅠㅠ 그런데 원래는 6주 3일차인데 크기가 6주 1일차로 나오더라구요~ 의사쌤이 2주동안 많이 많이 자라야 한다고 하샸눈데 ㅠㅠ 어떻게해야 무럭무럭 자라는 걸까요..? ㅎㅎ 출산 예정일도 아직은 확실하지 않고 2주후에 더 커야 제대로 알 수 있대요 ㅎ 생각보다 정말 어렵네요 ㅠㅠ 그치만 긍정!!! 적으로 생각하기 !!
댓글
10

네 ㅠㅠ 그 방법 밖엔 없겠죠?? ㅎㅎ 좋은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럭무럭 자랄거에요~~

감사합니다 🫶🏻🫶🏻🫶🏻
와 6주인데 심소 들으셨네요! 부럽습니당!

그렇죠? 운이 따라줬나봐요 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6주였는데 심소 들었었어요!!

ㅎㅎ 축하드려요!!
어머!!! 너무 이쁜 다이아반지네요🥹

좋은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