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0주차 아가 모습 궁금해서 보고왔는데 8주차랑 다르게 많이 커있더라구요ㅎㅎ 빵떡이도 쑥쑥 잘크고 있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0일차!!

빵떡이 잘 있나 궁금해서 잠~시 초음파 보러 갔는데 그새 많이도 커버린 내새꾸ㅠㅠ 10주 0일이지만 크기는 +2일,, ㅎㅎ 입덧은 원래 거의 없었어서 먹고싶은거 맛있는거 먹느라 행복해서 우리 빵떡이도 잘 자라고 있나봐요ㅋㅋㅋ☺️
댓글
4

네 ㅎㅎ 샛별이도 쑥쑥 크렴~!
너무 기욥네요~~빵떡이는 몇cm정도에요??

3.4센치였어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