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은 가성비로 많이 쓰시는데 저는 듬뿍바르고 흡수율 안좋은걸 싫어해서 비오템써요 흡수력때문에 비싸도 쓰구있어요 제형비교 보니까 아토팜은 오랜시간 흡수시켜줘야해요 ㅠㅠ전 뭘 바르는걸 귀차나하는 사람이라 바오템 만족스럽게 쓰고있슴당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추천
7주차입니다! 다들 튼살크림 미리 바르는게 좋다고 하는데 어디꺼 쓰시나요?? 저는 비오템이랑 클라랑스꺼 생각중이데 다른맘들은 어떤거 쓰시는지 궁금햐용!! 좋은거 있으면 츄천해주세요! 오일도 같이 바르는맘들 있나용?.?
댓글
27

비교해보겟습니자!감사해용

넹 유튜브보면 제형비교 많이 해주더라구요 참고해보고 사세유
비오템 하실거면 꼭 향을 미리 맡아보세요 ㅎㅎ 저도 비오템 사려다가 향이 넘 불호라 일리윤 무향으로 샀어요

넵!!테스트한번해벌게영!!
전 비오템오일썻어용 크림이랑 세트썻는뎅 오일이 좋앗어용

이번주 가바야겟어용ㅋㅋ
일리윤크림이랑 바니니오일 섞어서 발라요!
일리윤 쓰고 있는데 괜찮은거같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진짜 듬뿍듬뿍 발라주고 있답니다

튼살크림은 온몸에 발라야하나용!?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