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궁금하고 조바심나네요ㅜ

너무 궁금하고 조바심나네요ㅜ

5주5일에 병원을가서 아기집,난황 모두 건강하다는 말을 듣고 왔었어요.^^근데 보통6주되면 심소 듣는다고하는데.. 선생님은 2주뒤에오라 하시는데 그시간이 왜이렇게 길까요..ㅜ너무 조바심나네요.ㅜ 심소까지 들어야 뭔가 안심이라도 될것같은데.. 기다리기 힘드네요ㅠ 신랑과 같이 애태우는중입니다...

댓글

12

  1. 저는 5주 3일에 보고 와서 6주 1일차에 병원가서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1. subcomment icon

      엄청빨리들으셨네요??부럽습니다.ㅎ

    2. subcomment icon

      저도 5주에 가서 2주 있다 진료 였는데 입덧 증상이 있어서 5일 지나고 병원 방문했어요 약 처방 받으면서 ㅎ 초음파도 함께 봐서 심장소리를 들을 수 있었답니다 .의사쌤이 병원에 언제든 방문해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몸이 안좋거나 보고싶으시면 눈치 보지 마시고 다녀오세요

    3. subcomment icon

      몸이 아프지는않지만 너무궁금하다보니 이렇게 썼네요.ㅠ다음주에 한번가볼까싶어요.ㅎ

  2. 저도 똑같이 6주 때 기대하고 갔다가 못 들어서 너무 조바심나고 걱정했는데(심지어 임신초기 독감,코로나까지 다 걸렸었거든요ㅜ) 7주차때 듣고 왔어용! 8주에 듣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분명 쿵덕쿵덕 건강한 소리 들려줄거에요 :-)

    1. subcomment icon

      아이고ㅜ그러셨구나ㅜ엄청고생하셨겠어요;;;그래도 정말다행셨네요!!

  3. 저도 빨리 듣고싶었었는데 ~ 조금더 여유있게 가서 들었는데도 잘안들리더라고요 ㅠ 얼마나 겁나던지 ~ 맘비우고 8주째 가서 아주 크게 듣고와서 감동 .. 어른들도 얼마나 걱정하셨는지 ~

    1. subcomment icon

      그러셨군요//기분너무좋으셨겠어요^^기다림이 필요하겠네요..ㅜ

  4. 저도 6주넘어서 병원갔는데 못들었었어요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아;;그러셨구나..그래도 마음은 빨리듣고싶네요ㅜ

  5. 심소는 보통 7주 중반 접어들어야 정확히 들려요 ㅎㅎ 2주 뒤에 가시면 더 우렁찬 소리 들으실 거예요. 심소 듣고나면 불안하던 마음이 조금 가라앉는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렇죠??ㅜ기다리는게 참..조마조마합니다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너무 궁금하고 조바심나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