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란성 처음봤어요😊😍 귀엽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1일차 일란성 하리보

처음에 태명을 열무로 지었는데 6주차에 다태아 확인해서 열아~ 무야~ 부르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 오늘 귀여운 하리보 셋트를 만나고왔어요 도치맘은 겸댕이들 사진 올려봅니당
댓글
8
둥이 하리보라니 넘 귀여워요🥹❤️
저는 6주차 심소 들으러갔을때 아기집2개 확인해서 이란성쌍둥이인걸 알았어요ㅋㅋㅋㄱ 행복이 2배입니다☺️
저두 9주차 일란성 둥이맘인데 반가워요! 아가들이 쑥쑥 잘 크고 있네요^^
저 처음보는데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ㅎㅎ 나도 혹시??!! ㅎㅎㅎ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