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은 먹었다 안먹었다 하면 더 심해진다구 했어요~ 입덧약 끊을 때도 갑자기 끊으면 안되고 한알씩 줄여서 끊는거라구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있으신 분들 증상 좀 괜찮은날도 약 매일 드시나요??
좀 괜찮은거같아 약 안먹고 잤더니 또 신물올라오고 울렁거려서 일상생활이안되네요 ㅠ ㅠ매일매일 먹어야하는거겠죠?
댓글
5
저도 하루 괜찮아서 안 먹었다가 오늘 다 토하고, 오후 한알 저녁 한알 먹었어요 ㅠㅠ
저랑증상이같군요? 계속두알씩먹다가,안먹어봤더니, 울렁거리고,쓰리고,토하고, 하루쟁일누워있었네요ㅜ 겁나서,자기전에두알먹었어요;;
저두 상황에 따라 조절해요! 저번에 저두 괜찮은거같아서 안먹고 잤더니 울렁거려서 다시 먹었어요ㅜㅜ
전 상황봐서 조절해서 먹고있어요 자기전에 한알먹고 오후에 안좋으면 한알 더 먹는식으로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