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류성식도염 증상이네요,,, 전 임신 전에 항상 달고 살던 거라,, 헛구역질하시면서 산이 자꾸 올라와서 생기시나봐여 에구,, 고생이 많으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초기에 목이 조이는 느낌 드신분 있으세요??ㅠㅠ(7주차)
안녕하세용~! 7주차 초보 예비맘입니당 ㅎㅎ 혹시 입덧중에 목이 항상 조이는 느낌 있으신분들 있으세요??ㅜㅜ 목조이는 느낌이 항상있고 헛구역질 중이네용,, 입덧 증상인지.. 뭔지 싶네용 ㅠㅠ
댓글
10

헝 ㅠㅠ 감사합니다~!ㅎㅎ
역류성식도염 증세 맞아요ㅠ 그냥두면 악화돼요ㅠㅠ

그렇군요 ㅠㅠ 병원가서 얘기해야겠어요 ㅠㅠ 감사합니당~!!
역류성식도염이 그런 느낌이던데요ㅠ 먹고 바로 눕지 마셔욤 의사쌤께 말씀도 드리구욤!!

앗 그렇군용 감사합니당~!!ㅎㅎ
저는..목에 알사탕걸린거마냥 답답해요ㅠㅠ

그춍 ㅠㅠ 건강하게 화이팅입니당!!
역류성 아니실까요? 제가 지금 그러거든요 ㅜㅜ

앗 넵 ㅠㅠ 건강히 화이팅입니닷!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