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똑같아요 들었을때 힘들겠다 그래 고생하네 생각했는데 그정도가 아니라 아이를 포기 하고 싶을정도로 정말 힘들어요 ㅜㅡㅜ약먹어도 똑같고 그래도 힘내보려고 해요~ 같이 힘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진짜 너무 괴로워요
입덧 너무너무 괴롭네요ㅠ 이제 9주차 시작인데 12주 지나면 진짜 나아지나요? 아침에는 속이 비어서 울렁거리고 점심부터는 음식이 들어가면 체덧이 시작되서 속도 메슥거리고 토할거같고.. 저녁되면 절정이라 미치겠네요ㅠㅠ 흑흑.. 친구가 입덧 심하다 할땐 얼마만큼인지 몰라서 말로만 걱정했는데 이제 얼마나 힘들었을지 알거같아요ㅠㅠ 어제는 자면서도 속이 너무 울렁거려서 잠도 잘 못잤네요ㅠㅠ 입덧 심하신 산모님들 모두 힘내세용ㅠㅠ..!!!
댓글
10
입덧초엔 먹덧 .. 지금은 하루왠종일 메스꺼워 음식도 안당기고 먹어도 얼마못먹겠고 구역질 종일 멀미하는 기분이라 피곤한 느낌이에요~ ~ 언능 끝났으면 좋겠네요~ 다들 힘내세여~
저랑 비슷한 증상이네용!!!! 며칠전만해도 증상 없어서 임신 한것 같지도 않다! 했는데,,, 본격적으로 입덧 시작되니 너무 힘드네요 ㅠㅠ
저도 입덧이 심해서 안먹으면 안먹는데로 토하고 먹으면 먹는데로 토하고ㅜㅜ 다행히 잘때는 괜찮아서 너무 심하면 그냥 자버리거든요!! 조금씩 괜찮아지는거 같아서 12주를 기대하면서 하루하루 버티고 있네요ㅠㅡㅠ 어떤 산모님은 매일 퀘스트 깨기 하고 계신다고..ㅎㅎ 같이 힘내요❤️🩷

엇 저두요ㅠㅠ!! 안먹어도, 먹어도.. 둘다 괴로우니 미치겠답니다. 아까 저녁에 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두조각 먹었더니 그뒤로 체덧 시작이라 여태 잠도 못자고 구토에 시달리는 중이요. 입덧약 먹어도 이정도라 안먹으면 끔찍하네요ㅠㅠ 하루맘마님도 꼭 금방 좋아지실거에용..!! 우리 힘내요💕💕
저두 비슷함 증상이에요ㅠㅠㅠ 전 첫째땐 그런ㄹ이 없어서 별오 그런게 없었늠데 둘째믐 와 입덧이ㅠㅠ 뭘 먹어야 속이 안 ㄴ울롱일고겈늠네 뭘 먹으몀 므글거리고 토할거같고 과일은 그나마 괨찮음데 배가 안차니 느굴거리는건 똑겉어요ㅠㅠㅠㅠ

맞아요 과일이 그나마 괜찮은데 그마저도 금방 속이 메스꺼워요ㅠㅠ 아차차님도 힘내세용..!!!

맞아요ㅠ 전 속이 너무 뒤집어질따 500미리 생수 냉장고에 널어뒀다가 한모금 마시고 거기에 엄마매실액 많이 넣어수 섞어서 수시로 마셔요 물처럼 먹는데 그거먹음 좀 괜찮아요 우깽맘니도 해보세요 도움이 되실수도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