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주4일 176bpm이었어용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심박수 어떻게되세요?
저번주 7주2일에 140이엿는데 오늘 8주1일차 148이래요. 아기집크기도 다 정상이라는데 인터넷 심박수표보니 ... 또 불안... 전에 심박수낮아서 계류유산경험이잇어서.. 제가 너무 유난인가요 헤헤^^;; 8주차에 심박수들 다 높으셧나요~~
댓글
12
저는 158이였어요
7주5일 158 이였어요.
저두152요~ 첫아이는 거의 180에 늘 좀 빠른아이라 완전 아들같은따릐고 에너지가 너무 많아서 베터리빼주고싶을 정돈데 저도 둘찌는 늘 좀 턱걸이같이 낮은느낌이어서 불안한 맘도 있었어요ㅠ.. 첫째에비해 좀 차분한 아이가 나오지않을까..하는생각합니다ㅎㅎ
흠흠..우리 개똥이가 느리긴하네옄ㅋ이눔시키가 게으른가!!ㅋㅋ

점잖은 아이인가봐요 심박수 보면서 선생님이 특별히 말씀 없으셨으면 괜찮을거에요 불안할땐 다른병원 한번더 고고싱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