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세요!스트레스가 제일중요할것같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5일차, 아기집이작대요 유산방지질정 처방받았어요

막생으로부터 7주5일차 1주일전 아기는 0.16cm > 0.68cm 자리잡은 위치도 좋고 심장박동도 138bpm정상으로 심 장도 매우 잘 뛰고있는데 아기집이 거의 안자랐다네요.... 아기집크기가 겨우 2mm 자랐어요 아기집크기는 1.02cm > 1.23cm 처음에는 괜찮다 하시다가 솔직히말하면 유산가능성있을수도있으니 질정 1주일치 처방해주셨어요... 루이보수티도, 물도 엄청 많이마시고 했는데 이렇게까지 집이 안 클수있나요 이러다가 아기집 커진분도 계신가요ㅠㅠ 다음주에 다시 가기로 했는데 그전까지 포카리도 많이마시고 포도즙도 먹고 과일도 많이먹고 루이보스티도 물도 많이마시고 회사에도 알려서 조기퇴근하고 회사에 있는 시간 제외하고는 최대한 눕눕 해야겠어요...
댓글
9

네! 스트레스 관리 잘하겠습니다!
저도 아기집이 주수에 비해 작데요 ㅠㅠ 걱정이에요 아직 심소도 확인 못했어요 담주 수요일에 병원 가봐야 해요 .. 전 6주4일이에요 저도 물이랑 포카리 단백질 과일 엄청 챙겨 먹고 있는데 아기집이랑 심소도 들었으면 좋겠어요 !!!

포도즙도 좋대요! 저도 좋다는건 다 챙겨먹고잇어요

꼭 지켜봐요 우리애기!🥰

아기가 건강하게 잘자라기를 늘 기도해요!! 끝까지 아기들 지켜냅시다!!!
저 지금 아기랑 같이 크는중이에요

ㅋㅋㅋㅋ열심히 눕눕하고계세요...? 같이 클테니 아가들아 제발 크자ㅠㅠ

사실 눕눕하기보다 그냥 스투레스 덜받고 아예 집안일에서 손을 뗏어요 그거외에 걷는거 조심히 걷고 배 잡고 다녀요 혹시나해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