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4000IU 먹어도 될까요??

지금 비타민D 2000IU 매일 한알씩 먹고 있는데 선물 받은 4000IU 비타민D가 있어요! 지금 먹는것보다 함량이 2배 높은데 지금 먹는거 다 먹고 나면 4000IU짜리 먹어도 괜찮을까용???

댓글

8

  1. 비타민D34.81 나왔는데 정상수치범위는 30~100이예요 4000복용중입니다 비타민D가 애기 성장할때 많이 필요해서 쭉 먹으라고 담당선생님이 이야기해주셨어요!

  2. 첫검사에 수치가11 나와서 5000으로 한달동안 아침.저녁 한알씩 먹고 그다음부터1알씩 먹은뒤3달만에 다시 검사했는데 25나왔어요 그래도 정상보다 낫다고 비타민D주사 맞았어요 5000은 계속 한알씩 먹으라고 해서 먹고 있습니다

  3. 전 4000 꾸준히 먹었는데 수치가 30넘게나와서 관리 어떻게했냐시면서 앞으로도 쭉 먹으라고 하시던데요 혹시나 높을까봐 이틀에 한번씩 먹었는데 매일먹어도 수치가 많이 높아지진 않는다고 괜찮다고하셨어요

  4. 저 그 용량으로 3일 한번 먹어요 ㅎㅎ

  5. 비타민 디가 많이 부족한게 아니면 너무 큰 양을 먹는건 안좋다거 들었는데 4000IU 이틀에 한번 먹으면 될것 같은데요. 의사선생님과 상의 해보세요. 피검사 결과에 따라서 의사쌤이 정해 주실꺼에요. 저는 늘 비타민 디 수치가 좀 낮게 나와서 1000IU짜리 하루에 두알씩 먹고 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비타민D 4000IU 먹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