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만 해도 힐링이네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버킷리스트는 소소한일상!
어느덧 임신 5개월차! 시간이 빠른듯 느린듯 흘러가는 느낌이 드네요~ 10월생 아이들은 1월부터 함께 모든 달을 맞이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그냥 지나가는 일상들이 문득 이계절엔 이걸 했는데.. 아쉽다.. 라는 느낌이 더 강하게 드는것같아요! ᕕ( ՞ ᗜ ՞ )ᕗ 그래도 22년 시작과 끝은 아기와의 만남을 상상하며 설램과 기쁨으로 끝날것 같아 잊지못한 한해가 될거같아요! ʕ•̬͡•ʕ•̫͡•♥ ➡️ 전.. 아기가 태어나면, 사우나를 꼭 가고싶어요. 지금은 코로나도 그렇고 너무 높은 온도에 들어갈수 없다고해서.. 사우나&찜질을 즐겨했던 그때가 너무 그립거든요😭 남편한테 하루 부탁하고... 꼭 친정엄마랑 같이!! 불한증막가서 지지고 삼겹살&맥주 한잔 딱마시면 진짜 얼마나 행복할까요? 상상도 안되네요~💜
댓글
5

우리 조금만 더 힘내봐요~🥰 ㅋㅋㅋㅋ전 나중에 아이랑 같이 찜질방가는게 로망입니다!! ㅋㅋㅋㅋ
저도 사우나가 너무 너무 가고싶어요ㅎ 나라시 받는게 지금 소원ㅎ

그쵸! 사우나진짜 저만의 버킷 아닐줄 알았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와인좋죠ㅠㅠ 술 즐겨하진 않아도, 기분전환겸 한잔씩 하는거 너무 좋아했는데... 논알콜도 성에안차요 ㅋㅋㅋㅋ 혼자만의 시간으로 힐링데이 너무 원해요 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