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낳자마자 초밥 원없이 먹을거에요ㅜㅜㅜㅜ 먹어도 된다는 말 있지만 되도록 안먹을거에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벤트 참여 ) 출산 후 버킷리스트 ㅎㅎ
저는 연어초밥 킬러인데요,,, 임신하고 지금 참고 있거든요ㅜㅜ 출산하면 연어초밥, 그냥 초밥 맘껏 먹고 싶어요 그리고 해외여행 멀리 가고 싶네요 아기는,,, 친정엄마께 잠시 맡기구요,,(그래도되려나요ㅜㅜ) 영화관 가서 영화도 실컷 보고 싶어요 지금은 코로나 땜시 자제 중이네요,,,
댓글
14

그게 좋겠죠? 애기한테는 아무래도ㅜ

탈퇴한 유저
저는 초밥이랑 회 가끔먹어요.. ㅡ.ㅡㅋ 자주는 아니여도 가끔씩 먹어도 괜찮아용

ㅋㅋ 신선한것 골라 먹음 되겠죠?
와 저랑 똑같네요 어쩜..

ㅎㅎ 저랑 비슷하신가 봐용😍
저도 초밥 너무 먹고싶네요!!!

그쵸ㅜㅜ 계속 땡겨요
저도 연어는 그냥 먹구 있오요!!💛

네!! 비안올때 맑은 날 연어초밥 갑니다!!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