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혈압 증상 자주 와서 요즘도 밥 먹다가도 서 있다가도 누워 있다가도 빙빙 돌 때가 많아요 병원에 물어보니 그럴 때는 누워서 안정을 취하래요 뭐든 눕눕인 것 같아요! 전 빈혈이 있어서 철분제는 임신 3개월 전부터 복용했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빈혈? 어지러움증??
오늘 서있다 갑자기 어지러워서 쓰러질뻔 했어요 원래도 미주성 신경실신이 있긴하지만 요 근래는 쓰러진적이 없어서 너무 놀랬네요ㅠㅠ 아직 철분제 복용전인데 빈혈인건지 걱정되어 다음주 병원 진료를 오늘로 땡겨서 가기로했어요 15주에 다들 철분 복용중이신가요~?
댓글
7
저는 초반에 피검사 햇더니 몸에 철분이 부족하다고 나와서 의사선생님께서 철분제 복용하라고 하여 10 주쯤 부터 복용 한거 같아요

저는 비타민D 부족만 얘기들어서 16주부터 철분제 복용하려고 기다렸는데 이런일이...😭
저도 뒷골이 당기고, 설때마다 현기증 있어서 철분제 먹고 있어요!

처음 겪어보니 넘 긴장되돈데 설때마다 현기증이 나신다니 조심하셔야 겠어요 철분제 드시곤 괜찮으신가요~?
저는 14주부터 복용했어요..저녁마다 어지럼증동반한 두통이 있어서요~~ 철분제먹고는 머리 아픈적은 없어요!

저녁마다 어지럼에 두통있으셨으면 넘 힘드셨겠어요ㅠㅠ 저도 빨리 복용해야겠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