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칼슘, 유산균 어떤 거 드시나요?

15주차라서 슬슬 칼슘이랑 유산균 먹으려고 준비중인데 워낙 종류가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네요ㅠㅜ 다들 어떤 거 드시나요?ㅎㅎ

댓글

4

  1. 전 칼슘 솔가꺼 먹어요! 임산부 권장 칼슘량이 1200mg 인뎅 솔가가 딱이더라구여 ㅋㅋ

  2. 칼슘 뉴트리코어 먹으려하구요!(현재는 암웨이 칼맥디 먹고있어요 비타민D는 추가로 솔가+닥터맘스액상 먹고요~) 그리고 유산균은 셀티아이 임산부&맘 유산균+셀티아이 프리바이오틱스 같이 먹고있어요 ㅎㅎ 철분제 아직 미복용중이라 그런지 저거먹고 화장실 아주 잘가요..☺️

  3. 저두 고르고있는뎅 ㅜㅜ 종합비타민은 닥터퍼스트맘 계속 먹구있구, 유산균은 종근당꺼 거의 1년치 있어서 그냥 그거 먹고 있는뎅 ~ 칼슘하고 철분은 저도 고민되용. 임부용은 다 비싸서, 그냥 솔가꺼 사먹을지.. 아님 비싸더라도 닥터맘스에 츄르형식으로 된걸 사먹을지.. 고민중이에용 ㅠㅜ

    1. subcomment icon

      저도 종합비타민은 닥터퍼스트맘 먹고 있어요! 칼슘도 닥터맘스에서 고르려고 했는데 츄르 형식이라.. 비위가 약한 탓에 잘 못 먹을 것 같고..ㅠㅠ 너무 고민 되네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