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류성식도염 같은데요ㅠ 저도 그랬어여ㅠㅠ 산부인과가서 증상 말하면 안전한 약으로 처방해주세여! 그거 먹고 많이 나았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목이물감 ㅠㅠ
목이물감 때문에 너무 불편해요ㅜㅜ 원래 역류성 식도염이 조금 있엇는데.. 식도염 때문인지 ㅜ 소화도 엄청안되고 ..그래서 그런지 배가 막 고프지않네요 ㅠ 트름만 엄청나오고.. 목이물감 있으신분 계신가용 ㅜㅠ?
댓글
12
저도 그래서 힘들어했더니 담당선생님이 등쪽에 어디를 꾹 누르시더니 어떠냐시더라구요 근데 진짜 엄청 아프더라구요; 다른곳들은 다 괜찮았는데 딱 한곳만.. 그부분이 식도랑 위를 연결하는 신경이 지나가는데 거기가 눌리면 잘 체하고 역류성식도염 생긴데요 그래서 주사한번 맞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만삭때도 맞는 주사라고 괜찮데요 그래서 2차 기형아검사하고 맞기로했어요

아 정말요 ㅠ? 저 다니는 병원은 알마겔주는데 효과도 모르겟규..정말 괴롭네요..

알마겔 말고 저는 알약으로 처방해주셨어요!

약보다는 근본적인 원인치료를 해야한데요 안그러면 임신기간 내내 증상이 계속 나타난다고.. 한번 여쭤보세요 선생님들마다 처방이 다 다르긴할거여요
저두요 . 몇일째 목 한쪽에 뭔가 붙어잇는 느낌이라서 폰 조명켜고 거울로 아무리 봐도 뭐가 없어요.
저두요..15주차인데 조금만 많이 먹엇다싶으면 목에 이물감생겨요ㅜㅜ그리고 많이 먹지않아도 소화 엄청 안되고 트름계속나와요ㅜㅜ

ㅠㅠ 정말 먹고싶은것도 못먹겠어요ㅠ 먹고나서 진짜 불편해요...
저도 이물감 있어서 병원가서 말했더니 역류성식도염때문일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알마겔 처방받아서 먹었더니 괜찮아졌어요! 이물감은 사라져서 약은 안먹는데 여전히 소화 안되고 트름할때 신물 올라와요ㅠㅠ

저는 알마겔도 소용없네요ㅠㅠㅠㅍ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