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이 아래에 있다가 올라가면서 엄마 장기들이 위로 밀려서 윗배가 나온대요ㅎㅎ 저도 16주 다 되어 가는데 배가 남산만 해서 찾아봤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 모양 ㅎㅎ
14주 5일차입니다 ㅎㅎ 지난번 1차 기형아검사하고 결과는 다음 병원올때 알려준다해서 기다리는 중이구요 ㅎㅎ 제가 원래 뚱산모인데 ㅎㅎ 베동님들 글 보다보니 이제 배가 나오는 날이 되었나싶어서요 저는 진짜 윗배? 명치 밑에부터 볼록해요 ㅋㅋㅋㅋ 진짜 누가보면 벌써 중기넘은 산모처럼 원래 뱃살이라고 생각하며 지내다가 어느날 문득보니 윗배가 웃기지만 톡 튀어나왔더라구요 원래살은 아랫뱃살이 퉁실했거든요 ㅋㅋㅋ 다들 이러신가요 ㅋㅋㅋ 아직 성별도 모르고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6
저도 가슴밑부터 동그래요 16주차 배가리는 옷만 입어용ㅜㅋㅋ 딸입니당ㅋㅋ
윗배부터 동그라면 딸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뭐 배모양은 딸이지만 아들인 경우도 있구요! 정확한건 아니지만 ㅋㅋ 근데 저도 진짜 윗배부터 벌써 배가 많이 나온편인데 성별 딸 확인하고왔어요!! 히히 좋은소식 있으시길!!
저는 뚱뚱인데 특히 똥배가 아주... 아기는 15주인데 배나오는거 전혀 못느끼겠어요 ㅠ 뭔가있는건가.. 뱃속은 콕콕하는데 배는안나오니 ㅎㅎ 아기가 잘있나 걱정도되고 콕콕하면 잘있겠지 하고 있네여 ㅎㅎ
저도 원래 뱃살이 많았어서 언제쯤 진짜 아기배일까 궁금했는데 ㅎㅎ 14주되니깐 조금 더 나오고 지금 16주차인데 확실히 배가 더 커진걸 느끼는 중이예요^^

아 ㅎㅎ 다들 요런식으로 배가 조금씩 나오는거군요!! 시간이 갑자기 빠르게 가는느낌이에요 배가 나오니까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