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오템이 흡수력이 좋은거 같아서 쓰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3일차 보고왔어요😉 튼살크림뭐로 준비하셨어요?

오늘 저번과는 너무 다르게 팔다리가 쑥쑥 나와버린 ㅋㅋㅋ 귀여미 보고 왔어요 팔다리 엄청 활발하게 움직였는데ㅜ 영상첨부가 안되는점 아쉽네요.. 얼마나 신기하고 귀엽던지.. 이제 튼살크림 바르기 시작하라고 병원에서 그랬는데~ 다들 슬슬 준비하시거나 벌써 바르고 계시는 분들 계실텐뎅 ㅎㅎ 튼살크림 어떤거 쓰세요? 인터넷 쳐보는데 너무 많이 나와서 고르기 힘드네요ㅠㅋㅋ 공유해주세요! 튼살크림추천!
댓글
8
저도 비오템꺼 쓰고 있어요. 지금 12주 3일인데 한 9주부터 계속 바르고 있어요.
전 5주차때부터 발랐어요ㅋㅋ넘나빨리ㅋㅋ빨갛게 가슴쪽에 올라오길래 바로 엄청 덕지덕지 바르니 2,3일후에 없어지더라구요 비오템으로 오일도 같이발랐어요!!
일리윤튼살크림이요~ 2021화해2위더라고요~ 1위는 아토팜이요~
저도 비오템꺼 쓸려구용! 오늘 11주 진입했는데 이제 주문해야될거같애요ㅎㅎ

비오템이 많네요! ㅎㅎㅎ 저도 주문해야겟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