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3일차 보고왔어요😉 튼살크림뭐로 준비하셨어요?

11주3일차 보고왔어요😉 튼살크림뭐로 준비하셨어요?

오늘 저번과는 너무 다르게 팔다리가 쑥쑥 나와버린 ㅋㅋㅋ 귀여미 보고 왔어요 팔다리 엄청 활발하게 움직였는데ㅜ 영상첨부가 안되는점 아쉽네요.. 얼마나 신기하고 귀엽던지.. 이제 튼살크림 바르기 시작하라고 병원에서 그랬는데~ 다들 슬슬 준비하시거나 벌써 바르고 계시는 분들 계실텐뎅 ㅎㅎ 튼살크림 어떤거 쓰세요? 인터넷 쳐보는데 너무 많이 나와서 고르기 힘드네요ㅠㅋㅋ 공유해주세요! 튼살크림추천!

댓글

8

  1. 저도 비오템이 흡수력이 좋은거 같아서 쓰고 있어요

  2. 저도 비오템꺼 쓰고 있어요. 지금 12주 3일인데 한 9주부터 계속 바르고 있어요.

  3. 전 5주차때부터 발랐어요ㅋㅋ넘나빨리ㅋㅋ빨갛게 가슴쪽에 올라오길래 바로 엄청 덕지덕지 바르니 2,3일후에 없어지더라구요 비오템으로 오일도 같이발랐어요!!

  4. 일리윤튼살크림이요~ 2021화해2위더라고요~ 1위는 아토팜이요~

  5. 저도 비오템꺼 쓸려구용! 오늘 11주 진입했는데 이제 주문해야될거같애요ㅎㅎ

    1. subcomment icon

      비오템이 많네요! ㅎㅎㅎ 저도 주문해야겟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1주3일차 보고왔어요😉 튼살크림뭐로 준비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