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또맘아 안뇽? 우리뽀또 건강하게 잘키우자♥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0일 하이베베 성공했어요>.<

꺄올 9주에 실패하고 오늘 10주 되는날! 초음파 갖다대고 2분도 안되서 찾았어요>< 생각보다 진짜 아래에 있고 중간에서 살짝 오른쪽, 스틱을 기울이니까 바로잡혔어요>.< 초음파 매일 보고싶은데ㅜ 하이베베라도 들으니까 안심이에요🥰🥰
댓글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뇽ㅎㅎ 저녁 맛있게 먹구 푹쉬고있으렴♡ 얼릉 갈게~!
저도 사고 싶어 알아봤는데 기기에서 나오는 미세전류가 아가한테 안좋다고해서 포기했어요 ㅠ 병원에서도 심장소리는 아가한테 무리라 길게 안잡는다고해요~ㅜㅜ

저두 고민했는데ㅜ 입덧이 아예 없고 병원검진 기다리는게 힘들어섴ㅋㅋ마음의 안정을 위해 샀어욬ㅋㅋ주 1-2회 잠깐씩 듣는건 괜찮지 않을까요?!?
우와 저도 사고 싶었는데...잘 못찾고 멘붕 올까바..ㅋㅋ 거의 팬티딱 걸치는( 일반팬티..ㅋ) 거기에 있지 않나용 저도 혹시 해볼까바 실제로 애기볼때 그 위치 기억해뒀어욤..ㅋ

생각보다 팬티라인 보다 더~~ 아래쪽에서 잡히더라구욯ㅎㅎㅎㅎㅎ듣고나니 마음의 안정이 오는게 넘 좋은거같애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