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주면 배꼽옆도 가능할거 같은데요? 아기가 위를 향해 움직이면..🤔 아직 밖에서 손대서는 몰라요.배위에 손대서 느껴지려면 최소 20주정도요. 같은 자리에서 며칠간격으로 계속 그 느낌이 비슷하게 난다면 태동이 맞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태동 느끼신분 계실까요?
이제17주 되었어요 태동이 너무너무 궁금한데, 태동 느끼신분 계실까요? 금방 뽀글 하는 느낌을 두번정도 느꼈는데, 배꼽옆이라 위치가 안맞는것 같기도하구요ㅎㅎㅎ 왠지 저의 장운동 느낌같긴 하지만, 일찍느끼는분들은 15주에도 느낀다고 하시더라구요~ 태동 너무 궁금해요 애기가 잘있는지 매일 초음파를 볼수도없으니... 매일 남편이 태담도해주고 말도 많이 걸고 가끔 배도 통통쳐서 확인하려해도 묵묵부답인 모찌...🥰
댓글
9
17주 3일인데 꼬물꼬물하는게 느껴져요~ 배 툭툭 차줘서 잘 느껴지네용ㅎㅎ
17주1일째에요ㅎㅎ비눗방울이 뱃속에서 톡 터지는 느낌으로 느껴졌어요ㅎㅎ
전 15주2일때 느꼇는데 작은 난쟁이가 배안에서 꼼지락 거리는 느낌이엿어요 ㅋㅋ
17주 3일짼데 안느껴져요....ㅎㅎㅎ 저도 빨리 느껴보구 싶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