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 3주차 모를때 피부과에서 수술자국 레이저 받느랴 스테로이드주사도 썼었어요 ㅎㅎ 근데 잘 자라주고 있어요! 담당의쌤도 그때 잘못될 애였으면 이미 잘못되었을거라고 하셨어요! 아기를 믿어보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0주차에 얼굴 피부 마취크림이요 ㅠㅠ
제가 모르고 임신 10주에 실펌x레이저를 했는데요 ㅠㅠ 약한 레이저이긴한데 하기전에 마취크림을 얼굴에 바르고 했어요 ㅠㅠ 코랑 볼이여 ㅠㅠ 혹시 태아한테 문제가 될까요??ㅠㅠ 나중이라도요 ㅠㅠ 12주때는 아무 문제는 없었는데 ㅠㅠ 나중에 인터넷보니까 마취크림은 안좋다고 되어있어서요 ㅠㅠ 걱정됩니다 ㅠㅠ
댓글
2
친구도 임신을 몰라서 전신마취하고 수술했었는데 이쁜공주가 이제 뛰어다니네요^^ 너무 걱정마세요 모르고 한건 용서해준다네요 아기가 ㅎ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