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어린이날 선물

안녕하세요~~ 저도 첫 임신이고 저희 형님도 이제 16개월 애기 키우고 있는데 어린이날 선물로 뭘 주면 좋을까요? 혹시 이맘때쯤 된 아가 키우고 계신분중에 받으면 좋을 용품이 있을까요??

댓글

4

  1. 첫째 경험상 옷이 제일 활용도가 좋은거 같긴해요. 아기들은 외출해도 여벌옷이 필요하고 하루한벌로 부족해서 옷 가지수 많으면 좋아요. 아니면 여름이니 물놀이때 쓸만한 모자나 계절용품도 필요할거 같네요!

  2. 제친구는 외출복 선물이 좋다고했어요. 어린이집 매일가는데, 생각보다 옷고민 많이한다고... 장난감은 나중에 처리하기 힘들어서 거절하더라구요

  3. 저희도 시조카가 있는데.. 7월에 두돌 딸내미 ㅋㅋ제가 애기들선물 잘 몰라서 현금 줬어요. 근데 형님성격에도 아기자기 인형이런거 잘 안사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나중엔 콩순이라도 사주려구용 ㅋㅋ

  4. 전 애기는안키우고잇지만ㅎㅎ 조카(7개월) 선물로 여름옷사줬어요ㅎㅎ 외출복이랑 집에서입는거랑 새언니가 좋아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어린이날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