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경험상 옷이 제일 활용도가 좋은거 같긴해요. 아기들은 외출해도 여벌옷이 필요하고 하루한벌로 부족해서 옷 가지수 많으면 좋아요. 아니면 여름이니 물놀이때 쓸만한 모자나 계절용품도 필요할거 같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어린이날 선물
안녕하세요~~ 저도 첫 임신이고 저희 형님도 이제 16개월 애기 키우고 있는데 어린이날 선물로 뭘 주면 좋을까요? 혹시 이맘때쯤 된 아가 키우고 계신분중에 받으면 좋을 용품이 있을까요??
댓글
4
제친구는 외출복 선물이 좋다고했어요. 어린이집 매일가는데, 생각보다 옷고민 많이한다고... 장난감은 나중에 처리하기 힘들어서 거절하더라구요
저희도 시조카가 있는데.. 7월에 두돌 딸내미 ㅋㅋ제가 애기들선물 잘 몰라서 현금 줬어요. 근데 형님성격에도 아기자기 인형이런거 잘 안사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나중엔 콩순이라도 사주려구용 ㅋㅋ
전 애기는안키우고잇지만ㅎㅎ 조카(7개월) 선물로 여름옷사줬어요ㅎㅎ 외출복이랑 집에서입는거랑 새언니가 좋아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