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훼리너프 철분제 드시는분 계실까용?

16주 차 좀지났는데 철분제복용하면 변비생긴다하고 여러가지말을 들어서 먹기가 싫어지더라구여...ㅜㅜ 그래서 몇일지난 오늘부터 먹으려하는데 보건소에서 받아온 훼리너프라는 철분제 드셔보신분계실까요? 철함유량이 20mg이라서 작은거같아서... 드시는분들 어떻게 드시고계셔요?ㅎㅎ

댓글

6

  1. 저도 훼리너프 보건소에서 받아와서 16주부터 오늘까지 4일동안 먹구 있어요~~ 변비는 다행히 아직까진 없구 1일 1정 아침 공복에 유산균이랑 약간 텀두고 먹고 있어요~~!

  2. 저 이틀전부터 보건소에서 준 훼리너프 먹고 있는데 아직 변비 잘 모르겠어요..ㅋㅋ 원래 만성변비라 2-3일에 한번씩 변 보는데 일단 어제 화장실 다녀와지드라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아정말여ㅎㅎ 하루한번만드시나용? 어떻게복용하고계셔용,

    2. subcomment icon

      1일 1회 식후에 먹으라구 적혀잇어서 그냥 밥먹고 다른영양제들과 후루룩 같이 먹어용^^

  3. 저는 철분제따로 구입했어요 변비없다고해서 쿠팡직구로 쏜리ㅅ치 철분제 먹는데, 캡슐이 작아서 먹을만해요 냄새도안나고... 보건소에서 주는 철분제는 변비생긴단 말이 많아서 전 그냥 안받아왔습니다

    1. subcomment icon

      맞아요 그런말도있더라구용ㅎㅎ 저두먹어보고 안맞으면 바꿔야겠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훼리너프 철분제 드시는분 계실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