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건강한 음식 뭐 챙겨드세요?

입덧이 끝나고 밥을 좀 먹을 수 있게되었는데요. 그래도 빵, 밀가루나 면 종류만 땡겨요.. 내일 16주 검진이라 피도 뽑고 그래서 은근 신경쓰이네요. 단백질이나 단탄지 골고루 식단이 중요하다는걸 알면서도 혼자 챙겨먹으려니까 잘 안 되어요 ㅜ 오늘은 나가서 비빔밥이라도 사먹어볼까요..? 다들 어찌 챙겨드세요~?

댓글

8

  1. 저도 건강식으로는 안챙겨먹어서 걱정되긴해요 ㅠ 간식을 과일이랑 견과류로 바꾸긴했어요 아주 작은거부터 바꾸려구요 ㅋㅋ

  2. 챙겨먹기 쉬운 단백질로 두부 계란 이런거 많이먹고 외식할때도 단백질먹자하구요 ㅋㅋㅋ 밥먹을때 쌈채소 같이 곁들이는 정도? 일상속에서 힘들지 않은 수준으로 챙기는거 같아요

  3. 엊그제 몸보신겸 추어탕 먹고 왓오요..🥲

  4. 저는 아침엔 바나나, 우유, 사과, 브로콜리, 넛츠류. 점심엔 밥~ 저녁은.. 흠 대충 떼우고 방토 먹어요ㅋ 밥먹기 넘 귀찮아요ㅋ

  5. 저는 샐러드 정기배송 시켜서 점심 또는 저녁으로 먹고 있어요 ! 확실히 입덧에도 괜찮구 먹어도 안더부룩하니 좋아용 ㅎㅎ 안에 과일도 많이 들고 어떤 날은 샌드위치도 같이 오고 하니 질리지 않고 잘 먹구 이쏘요 !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더욱 좋은 식단인 것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