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건강식으로는 안챙겨먹어서 걱정되긴해요 ㅠ 간식을 과일이랑 견과류로 바꾸긴했어요 아주 작은거부터 바꾸려구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건강한 음식 뭐 챙겨드세요?
입덧이 끝나고 밥을 좀 먹을 수 있게되었는데요. 그래도 빵, 밀가루나 면 종류만 땡겨요.. 내일 16주 검진이라 피도 뽑고 그래서 은근 신경쓰이네요. 단백질이나 단탄지 골고루 식단이 중요하다는걸 알면서도 혼자 챙겨먹으려니까 잘 안 되어요 ㅜ 오늘은 나가서 비빔밥이라도 사먹어볼까요..? 다들 어찌 챙겨드세요~?
댓글
8
챙겨먹기 쉬운 단백질로 두부 계란 이런거 많이먹고 외식할때도 단백질먹자하구요 ㅋㅋㅋ 밥먹을때 쌈채소 같이 곁들이는 정도? 일상속에서 힘들지 않은 수준으로 챙기는거 같아요
엊그제 몸보신겸 추어탕 먹고 왓오요..🥲
저는 아침엔 바나나, 우유, 사과, 브로콜리, 넛츠류. 점심엔 밥~ 저녁은.. 흠 대충 떼우고 방토 먹어요ㅋ 밥먹기 넘 귀찮아요ㅋ
저는 샐러드 정기배송 시켜서 점심 또는 저녁으로 먹고 있어요 ! 확실히 입덧에도 괜찮구 먹어도 안더부룩하니 좋아용 ㅎㅎ 안에 과일도 많이 들고 어떤 날은 샌드위치도 같이 오고 하니 질리지 않고 잘 먹구 이쏘요 !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더욱 좋은 식단인 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