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사라지고 괜찮을때쯤 코로나 걸려서 입덧인지 구토를 계속하더라구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에 코로나 걸리신 분
16주 부터 입덧이 없어져서 이제 좀 살것 같았는데 17주에 코로나에 걸렸네요ㅠㅠ 다시 토를 하는데 이것도 코로나 증상인가요? 오늘부터 격리 해제되어 출근했는데 아침부터 토했더니 기운이 없네요ㅠㅠ 입덧약을 다시 먹는게 나을까요?ㅠㅠㅠ
댓글
4
저도 10주에 걸렸는데 3일 동안 밤만되면 열나서 처방해준 타이레놀er 먹었어요 ~
10주때 코로나 걸렸었는데 저는 증세도 약했고 열도 안나서 약 안먹고 잘 지나갔어요 잘 이겨내시길! 화이팅!
저 코로나 걸렸을때 일주일 내내 토했어요 ㅠㅠ 힘내세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