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4주차 인데 몸이 너무간지러워요

임신하고 나서 여드름도 많이 올라오고 가슴위쪽 어깨 등에 여드름이 많이 올라왔어요, 원장님은 호르몬때문에 어쩔수 없다고 약도 못쓴다고 가만히 두라는데 .. 여드름은 그렇다쳐도 .. 몸이 너무 간지러워서 각질도 일어나고 .. 제가 평소에 바디로션을 안바르고 있는데 .. 이거라도 바르는게 낫겟다 싶어서 알아보고 있는데 ...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바디로션 있을까요...??

댓글

9

  1. 병원에서 아이들 아토피에 처방해주는 로션 크림 있는데 좋아요 실비청구도 가능해서 전 종종 처방받아서 쓰고있어요

  2. 저는 임산부도 써도 된다는 앰플같은거 얼굴이 바르고 있었는데 뾰루지에 좋아서 몸에 낫다하면 발라요 그럼 하루이틀이면 가라앉더라구요 ㅠㅠ

  3. 저도14주.. 팔,다리 미친듯이 간지러워요.. 튼살크림발라도 각질은 일어나고 간지럽고 살결 자체가 닭살?처럼 바뀜..병원가서 스테로이드 연고 아주 얇게 바르라고했는데..못바르겠더라구요..팔 다리 면적이 큰데 어떻게 얇게 펴바르라는건지..;; 비오템튼살크림,오일 발라도 답없고..제로이드까지 발라봤는데 그나마 각질은 덜한데 간지러운건 같아요ㅜㅜ

  4. 저도 심해서 잠을 못잘 정도라 산부인과 담당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피부과 가보라고 해서 갔더니 피곤해서 지루성피부염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마 면역력때문에 생긴것같아요 순한 연고 바르면 괜찮다해서 처방받았는데 안바르는 것보다 빨리 좋아지는것같아요

  5. 저도 원래바르던 바디크림이 드라이한편이라 발라도 계속 간지럽고 너무 건조하더라구요 일리윤 바디크림 바르고는 바로 괜찮아졌어용 배랑 등 엉덩이는 비오템 튼살크림+튼살오일 바르구요 ㅋㅋㅋㅋ 온몸바르기엔 비싸서.. 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14주차 인데 몸이 너무간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