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이모님이 꾸시고 저는 안꿨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
다들 태몽 어떤 거 꾸셨나여? 저는 지금 14주 5일찬데 아직 태몽을 못 꾼 거 같아서 ㅠㅠ 꾸고 싶은데 혹시 안 꾸신 분들도 계실까요?
댓글
8
14주3일인데 저도 태몽이없어요ㅠㅠ 꿧다고 하시는 분들도 없구요😭 어떤걸지 너무 궁금한데,,
동생이 태몽 꾸었다고 말해줬어요 핑크색뱀을 저한테 주는 꿈을 꾸었대요
저두요 ㅠㅠ 넘 꾸고싶은데 일상꿈만 꾸네요
저도 12주까지 안꾸고 있다가 주위에서도 아무도 안꾸시더라구요 흑흑 12주 좀 지나서 이상한 꿈 꿨는데 그게 태몽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검은뱀이 제 팔을 베고 누워있는 꿈이여서 흉몽인줄 알았어요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